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 Q.[APP] SK Btv로 시청가능한가요?

    SK Btv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SK Btv를 통해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 Q.[APP]플레이송스홈 영상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플레이송스홈 프로그램에 포함된 영상들은 전용앱을 이용해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교구를 구매하시고 교구 배송시 동봉된 인증키를 입력하셔서 단계에 맞는 영상을 시청하 실 수 있습니다. 


    iOS: App Store, Android: Play 스토어 에서 "플레이송스홈"을 검색하세요.

  • Q.[체험북]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공식몰을 통해 신청하신 체험북(플레이송스홈 스타터키트)은 신청 후 매주 월요일,목요일 오전 취합 발송됩니다. 


    체험북은 일반우편으로 발송되오니 발송 후 2~7일 이내 우체통을 확인해 주세요.
    분실 시 재발송 되지 않는 점 유의해 주세요.

  • Q.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공식몰 탈퇴를 하시려면 공식몰 홈페이지 [마이페이지]&[회원탈퇴]에서 개인정보 입력 후 회원탈퇴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Q.[APP] 플레이송스홈 모바일 어플에서는 별도로 신규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네, 공식몰과는 별개로 신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Q.[플레이송스홈] A/S 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재배송과 회수가 각각 진행되어(맞교환 아님), 재배송 기사와 회수 기사가 각각 방문 합니다.

    회수 기사는 2~7일 안으로 방문 후 회수 합니다. 회수 된 상품을 검수 후 이상이 있음을 확인 한 경우 재배송합니다.

    재배송 품목은 익일 출고되어 3~4일 안으로 수령 가능합니다.  

  • Q.[플레이송스홈] A/S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1. 제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한해 자사 과실로 인한 불량일 경우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2. AS기간이 경과하거나, 고객님의 과실(분실, 파손)일 경우 최대 수령 후 1년 이내의 상품 까지는 재고 상황에 따라 유상 구매가 가능합니다.

    3. 제품 누락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다시 발송해드립니다.

     

  • Q.[플레이송스홈] 교재가 파손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교환이 가능한지요?

    교재 제작 및 배송에 충분한 배려를 하여, 파손 등이 일어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배송된 교재에 파손이 있을 경우, 교재 수령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부득이하게 수령 직후 연락을 못하셨을 경우

    수령 후 30일 이내 고객센터 (카카오채널 @플레이송스홈 또는 1661-3210 전화 상담 시간: 평일 10:00~17:00 / 토, 일, 공휴일 휴무)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플레이송스홈] 반품이나 교환시 비용이 드나요?

    교재의 불량으로 발생되는 반품 및 교환은 저희 바이시클(주)에서 비용을 부담합니다.

    다만,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반품, 교환 또는 상품의 불만족 등으로 반품을 하시게 되면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Q.[플레이송스홈]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아래의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교재/교구 자체 포장의 훼손, 조립 등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를 상실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예 : 비닐 포장되어 있는 도서, 완구 등) 교재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2.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교재가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재판매가 불가능할 경우 
    4. 고객의 변심이며 14일 경과된 건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다음 페이지
체험북신청
회원가입
FAQ
카카오채널
스크롤-업!
스크롤-다운!